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구미 옥계동 신나라아파트 드럼세탁기분해청소.

오늘 오후에는 구미 옥계동의 신나라아파트로 달립니다.
드럼세탁기분해청소 의뢰가 들어와서요.
세탁을해도 빨래에서 꿉꿉한 냄새가 난다고 하시네요.
마트에서 파는 통세척세제를 사서 해봐도 똑같다고 하시며...

엘지드럼세탁기 조금 오래된 모델인데 4~5년전쯤 분해청소를 한번 하셨다고 하시네요.

드럼세탁기 간단한 테스트를 하고 바로 분해하였습니다.
고무패킹에 세재찌꺼기가 많이 쌓여있네요.

스파이더에도 세재찌꺼기가 달라붙어 녹이슨것처럼 보이네요.

인튜브 안은 상황이 더욱 심각하네요.
통세척을 하였다고 하지만 이렇게 인튜브쪽은 전혀 청소가 안되었네요.

삶는 기능을 많이 사용하셨는지 세재가 시멘트처럼 딱딱하게 굳어서 잘 떨어지지가 않아 세척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세탁조도 깨끗하게 청소가 되었습니다.

ㅎㅎ고무패킹과 세재통도 깨끗하게 세척이 되었네요.

드럼세탁기세척을 끝내고 다시 조립을 하였습니다.
세탁기를 작동시켜 물이 새는곳은 없는지 탈수는 잘되는지 확인을 하고 베란다 바닥도 깨끗하게 정리를 하고 철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