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구미 투룸 드럼세탁기 분해청소-10년만에 처음하늘 세탁기분해청소.

구미 인동의 투룸 드럼세탁기 분해청소 의뢰가들어와서 오늘은 구미로 달려갑니다.

12kg 엘지 드럼세탁기입니다.
10년만에 처음으로 분해청소를 하는것이라고 깨끗하게 해달 라고 하시네요.
걱정하지 마세요.대구홈케어가 깨끗하게 세탁기청소 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한 테스트를 거처 분해작업 들어갑니다.

고무패킹에는 먼지가 맍이 끼어있네요.

10년 사용한 세탁기 치고는 정말깨끗하게 잘 사용하셨네요.

인튜브도 이정도면 2~3년 사용한 세탁기보다 깨끗하네요.

세탁조 드럼

이제 세척을 시작합니다.
방에서는 어린 아기가 자고 있어서 세탁실 문을 닫고 세척을 합니다.
금방 잠든 아기가 혹시라도 깰깨봐...

오염이 많이 되지않아 세척기로 한번만 물을 뿌려도 금새 깨끗해지네요.

간단하게 구미세탁기청소를 끝냈습니다.
수평이 맞지않아 수평을 다시 잡습니다.
드럼세탁기는 수평이 맞지않은 상태로 오래사용하게 되면 기계에 무리도 가고 무엇보다 세탁기베어링이 나가게되어 소음이 생기게 되고 교체를 하려면 비용도 많이 드니 수평을 잘맞춰 사용하시고 방법을 모르시면 전문업체에 의뢰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