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가압펌프,온수기설치

내당동 오픈을 앞둔 치킨가게 수도수압이 너무약하여 가압펌프설치로 문제해결.

내당동 치킨가게 오픈을 앞두고 가게 청소를 하고있는데 세를 얻어 들어올때는 몰랐는데 가게 청소를 하려고 보니 수도수압이 너무약하여 고민을 하다가 대구홈케어설비에 전화를 주셨어요.

싱크대 한곳만 틀었을때는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다른곳의 수도를 하나더 틀면 아예 물이 나오질 않네요.

가게 한쪽 귀퉁이에 계량기가 있네요.

그런데 문제는 유입되는 물량이 너무 적네요.
계량기의 밸브를 열었는데 물이 저렇게 밖에 나오지 않으니 가압펌프를 설치해도 얼마나 효과를 볼지 고민이 되네요.

고객님도 일단은 가압펌프를 설치해보자 하시고 달리 방법이 없으니 가압펌프를 설치합니다.

가압펌프 설치전보다 수압은 훨신 높아졌지만 다른곳에서 물을 틀면 양이 많이 줄어버리네요.
고민을 하다가 밖에 원계량기에서 부터 가게까지 수도배관청소를 합니다.
주철배관에 녹이 많이 생겨 배관을 막고있을것 같아 배관청소를 하고 가압펌프를 작동시키니 수압도 많이 올라가고 물량도 많아졌습니다.

가압펌프 설치로 가게에 장사하는데 지장은 없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