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대구 동성로 보석상가 천정형에어컨청소

대구 동성로의 보석가게들이 밀집한곳.
#천정형에어컨청소 의뢰로 토요일 오후에 방문 하였습니다.

역시 동성로는 젊음의 거리인듯...
주차할곳이 없어 멀리 주차하고 장비챙겨 가게로 들어갑니다.

오늘 청소할 #천정형에어컨 입니다.
간단한 점검을 하고 바로 작업시작합니다.

분해한 드레인과 송풍펜...화장실로 가져가서 세척준비를 합니다.

펜모터에 물이 들어가지않게 비닐로 싸주고...ㅎㅎ
얼마전에 봉덕동 식당에 #천정형에어컨청소 하면서 펜모터 귀찮아서 안싸고 작업했다가 물들어가서 태워먹은적이 있었지요.
삼성서비스가서 모터65000원주고 사와서 교체해주며 돈도...시간도...날아가버린뒤...
이제는 펜모터 안빠뜨리고 잘싸주죠.ㅎㅎ

곰팡이들이 눈에 확들어오네요.

송풍펜과 필터는 세척을하고 건조중입니다.

곰팡이 하나도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제거했습니다.

에어컨청소가 끝나고 고객님께 세면대는 왜 사용을 못하냐 물어보니...
막혀서 물이 안내려간다고...6개월이 넘었다 하시네요.

#막힌세면대 를 보고 #대구홈케어설비 그냥갈수있나요.

#세면대하수구막힘 원인을 찾습니다.

다행히 하수구가 막힌게 아니고 걸름망필터가 막혔네요.

간단하게 하수구 막힌것도 뚫어드렸습니다.

수도꼭지에 붙어있던 문구도 6개월만에 제거하고...
하수구막힘은 서비스로 해드렸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