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대구 두산위브2001 드럼세탁기분해청소

대구 팔달동 두산위브2001 아파트 드럼세탁기분해청소때문에 방문했습니다.

빨래를 해놓으면 내새가 난다고하여...
세탁기내부가 이런 상태이니 냄새가 날수밖에 없네요.

엘지12KG 드럼세탁기입니다.
간단하게 테스트를 해보고 바로 분해합니다.

일단 고무패킹에 곰팡이가 조금씩 보이네요.
세탁기 내부에서 세재냄새같은 역한 냄새가 나고 있고요.

와~~
세탁조 겉에는 세제찌꺼기가 엄청나게 묻어있네요.

통세척을 해주지 않아 아웃튜브에도 이물질이...
여기서 상태가 더 심해지면 빨래에 검은가루 같은게 묻어 나오게되죠.

세척기로 세척을 하였는데 스파이더에 세제찌커기가 묻어있던부분은 부식이 많이 되었네요.
첤브러쉬로 다시한번 문질러주고...

인튜브도 깨끗하게 세척을 합니다.

아웃튜브 세척은 식은죽먹기죠.ㅎㅎ

마지막으로 고무패킹의 곰팡이 제거해주고

조립하면 청소는 끝!
조립이 다 되면 다시한번 세탁기작동상태를 테스트합니다.
고장이나 소음이 없는지 확인을하고 이상이 없으면 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