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대구 신서동 영조2단지와 동아훼밀리타운 2in1에어컨청소

대구 신서동 영조2단지와 동아훼밀리타운에서 2in1 에어컨청소가 들어와서 같은날로 일정을 잡아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엘지에어컨입니다. 일명 손흥민에어컨이라고도 하죠.

스탠드에어컨과 벽걸이에어컨 테스트를 하고 분해하려고 하니 스탠드에어컨은 자동건조기능으로 스위치를껐는데도 한참을 더 돌아가네요.
자동건조기능이 작동하는사이 안방의 벽걸이에어컨 분해 하였습니다.

곰팡이와 먼지는 크게 안보이지만 지하실에서나 나는 그런 냄새가 나서...

스탠드에어컨도 분해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안방으로 와서 벽걸이에어컨 고압세척기로 깨끗하게 세척을 합니다.

분해한 부품들은 베란다에서 세척하여 송풍기로 물기제거하고 건조.
그리고는 다시 조립하여 테스트!!!
작동상태와 냄새가 남아있는지 확인하지만 지하실에서 나는 그런 냄새는 완전히 사라졌네요.

여긴 동아훼밀리타운 2in1에어컨청소입니다.
여기는 12년엔가 나온 김연아에어컨 초기모델이네요.

에어컨 뒷면 필터쪽에 먼지가 많이 있네요.
이것도 분해...

스탠드에어컨 모든부품들 분해하였습니다.

벽걸이에어컨도 분해하였습니다.

여기도 곰팡이와 먼지보다는 에어컨에서 냄새가 나서...

가데 쒸우고 세척합니다.

커버와 부품들은 베란다에서 시원하게 세척을 합니다.
송풍기로 물기 완전히 날려버리고 건조.

필터쪽에 쌓여있던 먼지들 깨끗하게 제거되었네요.

세척하고 말린 송풍펜과 페널들 다시 조립을 기다리고 있네요.

열교환기도 깨끗하게 세척이 되었습니다.

역시 조립하고 작동상태를 점검합니다.
냄새도 사라지고 상쾌한 바람이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