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동인동 화성파크드림시티 천정형에어컨청소...오피스텔주차장에 주차비가 웬말...

동인동 화성파크드림 시티 오피스텔 천정형에어컨청소가 있어서 방문하였습니다.

몇년안된 에어컨인데 꾸리꾸리한 냄새가 나네요.

분해를 해보니 내부는 깨끗한데 문제는 냄새...
천정형에어컨의 냄새는 에어컨내부의 습기와 천정의 열기때문 밀폐된 공간에서 퀘퀘한 냄새가 배겨버렸어요.

그래서 천정형에어컨은 관리가 무척 중요합니다.

분해한부품들에도 냄새가 배겨서 깨끗하게 세척을 합니다.

송풍펜과 에바도 새것처럼되었네요.

다시조립하고 에어컨을 가동시키니 청소전에 나던 이상한 냄새는 말끔히 사라졌네요.

그런데 여기 화성파크드림시티...
방문자도 주차비를 받는다고 관리사무소에 가서 확인증을 받아야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관리사무소를 찾으니 뒤쪽현관문을 나가야 있네요.
그런데 점심시간이라고 사무실이 잠겨있어요.
겅비원분께 물어보니 1시에 온다고 1시간을 기다리라고 하시네요.
엥!!!
더 황당한건 다시 주차장으로가려고하니 현관문 안으로 들어가서 내려가야하는 구조...
세대를 호출하여 문을 열고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는데 갑자기 화가 나네요.

오피스텔에서 주차비를 받는것 까지는 이해를 하지만 관리사무소의 무료주차증발급은...
점심시간이라고 방문객을 기다리게 만들고...
그냥 점심시간에는 주차비 내고 나가라고 안내를 했다면 덜 화가 났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