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가압펌프,온수기설치

수압약한 아파트고층 가압펌프설치 검단민들레아파트 14층

수압이 약한 아파트 14층 꼭데기층 가압펌프 설치하기위해 검단민들레아프트를 방문하였습니다.

싱크대수압이 장난이 아니네요.
설거지하는데 한참이 걸릴것 같네요.

샤워기수압은 더하네요.
샤워기틀어놓고 싱크대에 물을 틀면 샤워를 하기가 힘들정도입니다.

계량기함을 열고 작업준비를 합니다.

수압이 약하여서 그동안 수도배관에 녹찌꺼기가 많이 쌓여있네요.
계량기함이 3/1은 녹때문에 막혀있어요.

이제 계량기함에 가압펌프와 계량기를 적절한 위치에 배치하고 설치를 해야합니다.

모든 과정을 보여드릴순 없고...
가압펌프설치가 끝이났습니다.
이제 집으로 들어가서 수압을 확인해볼까요.

물유입량이 너무 적어서 기대만큼 수압이 상승되지는 않았지만 가압펌프설치전보다 수압이 많이 쌔졌습니다.

저는 수압이 만족스럽지 않은데 고객님은 이정도 수압만 되어도 충분하다며 좋아하시네요.

대구 검단민들레 가압펌프설치로 약한수압 해결하고 철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