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가압펌프,온수기설치

신암동 리마인드상담센터 전기온수기설치

대구 신암동 큰고개성당1층에 있는 리마인드상담센터 전기온수기 설치하러 갔습니다.

큰고개성당에 주차를 하고 전기온수기설치를 하기위해 사무실로 들어갑니다.

싱크대밑에 설치를 할거라서 대성 상향식 15리터로 준비를 했습니다.
간단하게 설겆이만 하면 된다고 하셔서...

싱크대구멍을 뚫고 배관과 전기선을 연결하고 전기온수기 설치합니다.

상향식은 설치가 간단하여 작업을 빨리 끝냈네요.

전기온수기 작동시키고 5분정도 지나니 따뜻한 물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작업이 끝나고 나니 사무실에 여자밖에 없어서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달지 못했는데 그것도 달아주고 가면 안되냐고 하셔서...

강의실 벽면에 설치를 해달라고 하시네요.

피스만 6개 박으면 끝나는 일이라서 간단하게 설치하고 작동방법과 빔프로젝터 사용법까지 다 알려드리고 왔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