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변기 하수구 막힘

원룸 변기 세면기 싱크대 막힘 - 대구 삼덕동 원룸의 6가구 해결하고 왔습니다.

대구 삼덕동의 원룸주인인데 원룸에 자주 가볼수가 없으시다며 경대병원근처 원룸을 알려주시고 000호 000호라며 6개의 방을 불러주시네요.

원룸 방마다 변기막힌곳, 싱크대막힌곳, 세면대막힌곳과 물이 잘안내려가는곳이 많으시다며 하루 방문하여서 전부다 봐달라고 하시네요.

세입자분들과 일정을 정해서 하루에 일을 끝낼수있도록 스캐줄조정해주셔서 어제 방문을 했습니다.

변기막힌건 기본이고...
원인은 대부분 물티슈!!!


그리고 과한 휴지 투여...등등

세면대막힘의 주 원인은 청소불량!
머리카락을 빼주지 않아 막혔고 배관이 막힌곳은 한군데도 없네요.

싱크대도 마찬가지로 음식물이 원인이네요.
어떤방은 음식물 걸러주는 망에 일회용리이터가 들어가 있기도...

6개의 방에 변기, 세면대, 싱크대 모두 13개를 관통작업을 했지만 막힌원인은 대부분 청소를 안해서...

그래서 오래걸릴걸로 예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일찍 마쳤습니다.ㅎㅎ
물론 비용도 저렴하게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