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가압펌프,온수기설치

읍내동 우방타운 수압약하여 펌프설치작업.

대구 읍내동의 우방타운 아파트.
15층중 15층이라서 수압이 약하다고 하여 수압을 높여주기 위해 홈케어설비가 출동합니다.

꼭데기층이 수압이 약한이유는 물탱크가 옥상에 있으니 물의 낙차가 적어서 수압이 약합니다.
또다른 이유는 아랫층에서 물을 사용하면 밑에층에 물을 다 뺏겨서 우리집으로 들어오는 물량이 적기때문에 수압이 약해집니다.

먼저 계량기의 위치를 확인하고 가압펌프를 어디에 설치할지 확인합니다.
중앙집중식 아파트라서 냉수와 온수가 따로 들어오고 있네요.
이런경우는 냉온수 별도로 두대의 가압펌프를 설치해야 하는데 비용문제가 있어서 고객님은 냉수만이라도 수압을 높여달라 하시네요.

가압펌프설치후 모습

가압펌프는 설비를 하는 업체면 어디라도 설치는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가압펌프를 설치하며 소음과 진동을 잡아주지 않으면 펌프 사용시 소음이 많이 발생되고 심지어는 아래층과 윗층 그리고 옆집까지 소음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할수가 있습니다.

대구가압펌프설치는 검증된 업체,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업체를 선택하세요.

가압펌브설치 전 수압
가압펌프 설치후 개선된 수압

가압펌프 설치전후 사진 비교해 보세요.
집안의 배관구조에 따라서 수압이 상승되는게 다를수 있는데  보통 2배에서 3배정도 수압이 상승되죠.

가압펌프 설치전

가압펌프 설치후

해바라기 샤워기의 물줄기가 펌프설치후 뻣어나가기 시작했어요.

가압펌프 설치전
가압펌프 설치후

샤워기의 물줄기도 바닥에서 한뼘정도 올라오던게 펌프를 설치하고 나니 1M정도 올라오네요.

칠곡 우방타운 아파트 가압펌프 설치는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