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기타 설비

칠곡3지구 노래방 화장실 변기고장-부품교체

칠곡3지구 노래방 화장실 변기에 물이 안받아지고 계속 새어나간다고하여 출동합니다.

방문을 하여 변기를 확인해보니 부품고장으로 물통에 울이 받아지질 않고 계속 흘러내리네요.

부품을 분해하여 교체를 해야할것 같네요.

준비해간 부품으로 바꿔서 조립합니다.

간단하게 부품교체하고 나니 물도 잘네려가고 이상이 없네요.
너무 빨리 작업을 마쳤나 고객님께서 벌써 끝났냐고 놀라시네요.

괜한것 분해하고 뜯어서 시간끌어고 돈많이 받아가는 그런 얌체같은업체 아닙니다.ㅎㅎ
빨리 끝내고 다른곳 가서 일더하고 받을만큼만 받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칠곡3지구 변기부품 완벽하게 교체하고 또 다른곳으로 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