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동 빌라 드럼세탁기청소와 베어링교체...

파동빌라에서 드럼세탁기 베어링교체로 문의가왔어요.
세탁기에서 소음이 심해 서비스를 불렀더니 베어링이 나갔다고...
인튜브 전체를 갈아야한다며 비용이26만원이 나온다고 사설업체 찾아보면 베어링 교체를 해주는 곳이 있다고 알아보라고 했다고 하네요.
인터넷 검색해서 블로그보고 대구홈케어설비로 전화를 주셨어요.

문제의 드럼세탁기 작동을 시켜보니 소음이 많이 심하네요.

뒷판을 분해배보니 베어링에서 녹물이 흘러나왔네요.

샤프트축에도 녹이많이 슬어있어 빼내는데 고생을 좀했어요.

그런데 세탁기내부도 청소를 해야할것 같네요.
2년전에 분해청소를 했다고 하시는데 빨래를 많이 하시는 모양이네요.

안쪽베어링이 문제가 있네요.
녹이슬고 그사이로 물과 세제찌꺼기가 안으로 들어가서 쌓여있네요.

많이 심각한 상황!!!!

베어링을 빼냈습니다.
베어링 교체를 해야하는데 문제가 생겼어요.
튜브안쪽 베어링이 6307인데 이런 6207베어링을 챙겨왔네요.

세탁기청소만 끝내고 분해한 부품들을 한쪽으로 잘 치워놓고 내일 다시 방문하여 베어링교체를 하기로 하고 철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