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사례/누수탐지공사
지산청구아파트 보일러배관누수로 10일에 한번정도 보일러점검이 뜨면서 멈춘다고...
홈케어설비 010-4865-0079
2018. 2. 4. 22:04
대구 지산동 청구아파트.
보일러가 10일에 한번정도 점검이 뜨며 멈춘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전화상담을 해보니 보일러배관 누수로 판단이 되네요.
청구아파트에 방문하여 집안을 둘러보고 장판을 들어보니 작은방문 앞쪽에 물이 살짝 비치네요.
압이 빠르게 빠져나가네요.
바닥에는 물이 고여 모래가 젖어있네요.
보일러배관의 누수가 더 심해졌다면 아랫층으로 물이 떨어져서 천정 보수까지 해야되는데 다행히도 보일러 물보충에러가 뜨면서 바로 누수탐지업체인 대구홈케어설비를 불러 비용을 줄일수가 있었네요.
보일러가 10일에 한번정도 점검이 뜨며 멈춘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전화상담을 해보니 보일러배관 누수로 판단이 되네요.
청구아파트에 방문하여 집안을 둘러보고 장판을 들어보니 작은방문 앞쪽에 물이 살짝 비치네요.
압이 빠르게 빠져나가네요.
바닥에는 물이 고여 모래가 젖어있네요.
보일러배관의 누수가 더 심해졌다면 아랫층으로 물이 떨어져서 천정 보수까지 해야되는데 다행히도 보일러 물보충에러가 뜨면서 바로 누수탐지업체인 대구홈케어설비를 불러 비용을 줄일수가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