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경주 이스트힐CC 그늘집 천정형에어컨청소.

경주 이스트힐CC 천정형에어컨 청소의뢰가 들어와서 출동합니다.

필드에 골프채들고 가는게 아니라 세척건을 들고 가네요.
그늘집으로 가기위해 카터가 다니는 길을 차를 몰고들어가니 골프치러 오신분들이 다들 이상한지 한번씩 쳐다보시네요.

간단한 테스트를 끝내고 바로 분해합니다.

주방에서 날아온 기름기와 곰방이가 에바의 핀사이를 꽉 막고있네요.
이러니 에어컨  바람이 약할수밖에 없죠.

분해한 부품든을 밖으로 가지고나와서 세척준비를 합니다.

기름기가 많이 묻어있어서 잘지워지지가 않네요.
한참을 걸려서 씻고 문지르고...

에바에 끼어있던 곰팡이도 깨끗하게 제거하고 조립.
에어컨을 가동해보니 시원한바람이 잘나오네요.
올여름은 깨끗하게 청소한 에어컨때문에 시원하게 보내실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