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대구 죽곡지구 투룸 스탠드에어컨과 벽걸이에어컨청청ㅗ

대구 죽곡의 투룸에 스탠드 에어컨과 벽걸이 에어컨 청소를 하기위해 출동합니다.
벌써 여름 준비를 하기위해 에어컨청소를 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계셔서 점심을 거르는 일이 많네요.
약속시간을 지키려니 식당에 않아서 밥먹을 시간이 없고 항상 운전하고 다니며 차안에서 간단하게 해결...
오늘도 이동하며 차안에서 빵으로 점심을 때우고 고객님댁을 방문합니다.

먼저 스탠드에어컨을 점검하고 분해준비를 합니다.
어린 아기가 있어 세균때문에 에어컨을 틀려니 겁이난다며 여름이 오기전에 미리 에어컨청소를 하신다며...

커버를 분해하고 나니 드레인에 아기 밥숯가라과 포켓몬카드가 몇장 들어가 있네요.
애기가 에어컨안으로 집어넣은듯...

분해해놓은 부품들이 많네요.
하나씩 세척을 해볼까요.

구석구석 곰팡이들이 많이 자리잡고 있어 생각보다 시간이 조금 걸렸네요.

에바도 깨끗하게 세척이 되었고...
물기를 제거하고 다시 조립을 하면 될것같네요.

스탠드에어컨 청소는 끝이났고 이제 안방의 벽걸이 에어컨청소를 하러 가볼까요.
청소를 하고있는 내내 4살짜리 남자애가 옆에와서 계속 뭐라고 하네요...
도와주려고 하는건지...
아이들이 있는 집엘 가면 이렇게 궁금해하는 아이들이 가끔씩 있죠.
옆에와서 말을 걸어보기도 하고 뭔가를 만져보기도 하고...
호기심이 많을때니까...ㅎㅎ

벽걸이에어컨...분해하는거야 10분이면 끝.

거실의 스탠드에어컨보다 안방 벽걸이에어컨을 많이 사용한듯하네요.

실내기 청소준비를 마칩니다.
고압세척기로 에바사이의 먼지와 곰팡이들 남김없이 깨끗하게 제거...

송풍펜안에 들어가 있던 오래된 먼지들도 깨끗하게 씻어냈습니다.
시커먼 먼지들이 얼마나 많이 나오던지...

이렇게 두대의 에어컨 청소를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