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대구세탁기청소 하러가서 청소하고 세탁기베어링교체도 하고 왔어요.

대구 지산동 00타운 드럼세탁기청소를 의뢰하셨는데 세탁을 할때 세탁기 소음이 심하다고 하시네요.
수평이 맞지않아 소음이 날거라고하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방문을 하여 테스트를 해보니 소음이 수평이 맞지않아 나는 소음이 아니라 베어링쪽에 이상이 있는것 같다고 말씀드리고 분해를 시작합니다.

역시나 분해를 해보니 베어링이 나가버렸네요.
베어링이 망가져서 세탁기회전시 소음이 심하게 났었네요.
베어링을 교체를 해야할것 같다고 말씀드리니 서비스센터에서는 베어링교체를 해주지 않냐고 하시더니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시네요.
서비스센터에서는 세탁기베어링을 교체하지 않고 인튜브를 통째로 교체하기 때문에 30만원정도의 비용이 들죠.

드럼세탁기내부가 세제찌꺼기때문에 엉망이 되어있어서 일단 완전분해하여 청소부터 시작합니다.

평소 세제를 많이 사용하시는지 세탁기 구석구석에 이물질들이 많고 문제는 냄새도 많이 나고있네요.

세탁조의 스파이더를 분리한 자리에는 물에 분해되지않은 세제가 그대로 쌓여서 곰팡이로 변하고 있네요.

스파이더에 쌓여있는 세제만 모아도 세제1통은 나올것 같네요.

망가져서 녹이슨 베어링입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보시고는 오셔서 세탁기를 바꾸기에는 아직 사용을 더해야 할것같다며 베어링도 같이 교체를 해달라고 하시네요.
먼저 고압세척기로 깨끗하게 세척을합니다.

깨끗하게 세척한 부품들은 다시 조립을 하고...

교체하고 빼낸 베어리입니다
안쪽 베어링이 망가졌고 바깥쪽은 괜찮지만 교체할때 한꺼번에 교체를 하는게 좋죠.
대구 지산동 드럼세탁기청소와 베어링교체 무사히 마치고 철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