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대구에어컨청소 불로동 00아파트 벽걸이에어컨청소.

낮에는 기온이 많이 올라가며 덥다고 느낄정도이네요.
여름을 준비하기위해 대구에어컨청소 미리미리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불로동의 00아파트 벽걸이에어컨청소 후기입니다.

삼성 바이러스닥터....벽걸이에어컨.
제블로그에 이 벽걸이 에어컨의 분해방법도 포스팅을 했지만 가끔씩 전화가 와서 어떻게 분해하는지 모르겠다는 분들도 있어요.
기존의 벽걸이에어컨과 분해방법에서 다소 차이가있고 윗쪽에 후크식으로된 3개의 걸림쇠가 분리가 잘되지 않아 에어컨분해청소 하시는 분들이 항상 얘를먹죠.

저역시 바이러스닥터에어컨 분해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네요.
3개중 중간의 걸림쇠가 잘 빠지지 않아서...
너무 힘을주며 부러지고 살살 들어주며 벋겨내려니...

송풍펜에 곰팡이가 눈에보이네요.

분해한 커버들은 깨끗하게 세척을 해주고...

너무 오랫만에 벽걸이에어컨세척을 했더니 중간세척과정 사진찍는것을 잊어먹었네요.
사진을 찍기위해 다시 분해할수도 없고...ㅎㅎ
하지만 에어컨세척은 곰파이 하나 남기지않고 깨긋하게 세척완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