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대구 3공단 공장에어컨청소 - 케리어 벽걸이에어컨청소.

대구 3공단의 공장사무실 벼걸이에어컨청소 의뢰가 들어와서 출동하였습니다.
오랫동안 청소를 하지않아 냄새가 난다고...

공장의 사무실 벽에 걸려있는 캐리어 벽걸이에어컨입니다.
눈으로 보기에도 청소를 안한지 오래되어 보이네요.
잠시만 기다리시면 깨끗하게 새제품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커버를 분해하여 보니 냉각핀에 오래된 먼지와 곰팡이가 많이 있습니다.

송풍펜에도 곰팡이가 묻어있으니 에어컨을 켜면 냄새가 날수밖에 없었겠네요.

드레인에도 분해를 하여서 보니 곰팡이가 많이있네요.

필터와 커버는 밖으로 가지고나와서 세척을합니다.
4월초인데 벌써 햇살이 따갑네요.
올 여름은 얼마나 더울려고 벌써부터 이러는지...

깨끗하게 세척하여 햇볕에 말리는중...

송풍펜과 에바도 깨끗하게 세척을 끝냅니다.

벽걸이에어컨청소 하고나니 외관도 깨끗해지고 냄새도 나지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