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누수탐지공사

대구 대명동 동호빌딩 1층천정에서 물이 떨어져...

대구삼각로터리에 있는 동호빌딩 1층로비 천정에서 물이 떨어진다고하여서 대구홈케어설비가 출동하였습니다.

1층 로비에 물이 떨어져 대야로 받쳐놓았네요.

바로 저기 구멍난곳에서 물이 떨어지네요.
와~
천정도 얼마나 높은지 4m이상 될것같네요.

사다리를 타고 천정을 열어보니 물이 떨어지는곳을 바로 찾을수 있네요.
2층 화장실 배관에서 누수가 되고 있네요.

2층 화장실에 들어가니 비트가있어 문을 열어봅니다.
역시나 2층배관의 밸브가 문제네요.

엘보우의 용접붕더에서 가늘에 누수가되고 있네요.

간단하게 누수가 되는부위를 갈아내고 용접은 살짝!
그리고 마무리로 밴딩처리!

1층에는 더이상 물이 떨어지지 않네요.

천정도 깨끗하고...
이렇게 대명동 누수도 완벽하게 해결하고 철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