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누수탐지공사

대구 지산동 주택 보일러배관누수로 보일러에 물보충이 떠요.

대구 지산동 주택 보일러배관에서 누수가 되어 보일러가 계속꺼지며 물보충이 표시된다고하여 출동하였습니다.

작은방 침대밑에 곰팡이가 생겼네요.

보일러배관에 공압을 걸어보니 압이 계속 떨어지네요.
보일러배관누수가 확실하네요.

곰팡이가생긴 작은방에는 청음탐지기로 누수음이 잡히지않고 거실쪽으로 나와 탐지해보니 이곳에서 누수음이 탐지되네요.

바닥을 깨고 파보니 물이 흥건합니다.

누수되는곳을 정확하게 찾은것 같네요.

대구누수가되는 동배관을 잘라내고 엘보우와 벨브소켓으로 마무리합니다.

이렇게 미장을 하고는 완벽하게 마무리.

그리고 보일러실로 와서 난방배관을 조금 개조합니다.
상향식 보일러인데 누수가 되기전부터 물보충을 2~3일에 한번씩 수동으로 해주어야하는 불편함이 있다하셔서...

난방배관에 직수를 연결하여 더이상 물보충을 안해도 되도록 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