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누수탐지공사

대구 율하동 휴먼시아아파트 누수로 출동

대구 율하동의 휴먼시아아파트 #누수 로 오늘 출동하였습니다.
천정으로 물이 떨어져서 천정석고에 곰팡이가 피었다고 하시네요.
일정잡고 윗층에 사시는 분과도 연락이 되어 오늘 출동하였습니다.

먼저 아랫층의 천정을 확인하였습니다.
싱크대앞쪽 #천정에곰팡이 퍼져있네요.
이런 경우는 주방쪽 #난방배관누수 아니면 #수도배관누수 가 대부분이죠.

윗층으로 올라가 싱크대를 열고 안을 점검합니다.
수도배관을 동파이프로 시공을 해놓았네요.
그런데 냉수배관어 물이 흐른 자국이 있어 손을대보니 아주 조금씩 물이 새어나오고 있어요.

이건뭐 #누수탐지 할것도 없네요.
동배관과 나비밸브 연결돈부분 다시한번 조여주니 더이상 물이 새지않네요.
간단하게 누수는 해결되었습니다.
아랫층의 곰팡이가 핀 천정은 내일오후에 천정을 교체하기로..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