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대우 벽걸이세탁기 소음이심해서 베어링교체 하였습니다.

대우 벽걸이세탁기인데 소음이 심해 서비스 불렀더니 베어링이 나갔는데 튜브전체를 교체해야 된다며 비용이 27만원 나온다고...
인터넷에 세탁기베어링교체하는 업체를 찾다가 대구홈케어설비로 전화주셨어요.
월성동 화성타운 대우벽걸이세탁기 베어링교체하러 출동합니다.

아이구야!
세탁기가 바닥에 설치되어 있네요.
일단은 시험가동 부터..ㅊ
역시 탈수할때 소음이 심하네요.

대용량의 드럼세탁기가 베어링이 나가는경우가 많은데 아기사랑세탁기처럼 작은세탁기는 극히 드문데 아마도 사용을 많이 하시는 모양이네요.
분해하여 베어링교체 작업을 준비합니다.

스파이더에 곰팡이도 많이 있네요.
세탁기청소도 같이 해야겠네요.

튜브 안쪽 베어링입니다.
완전히 망가져서 진동과 소음이 함께 발생되었네요.

오일씰과 베어링을 제거하고 튜브 내부도 깨끗하게 세척하였습니다.

새 베어링으로 교체하고...
이제 다시 조립을 해야겠네요.

세탁기베어링교체 하고 청소까지 끝내고 조립완료.
물을 넣어보니 새는곳도 없고...

이제 탈수를 해봅니다.
대우세탁기 특유의 모터소리 외에는 소음은 없네요.
베어링교체도 잘 된것 같습니다.

베어링교체가 끝나고 나오려고하니 고객님깨서 점심시간이 많이 지났다며 떡이라도  좀 먹고가라며 이렇게...ㅎㅎ
감사한 고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