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누수탐지공사

대현동 지하에 어디에서 물이 새는지 물이 가득차있어요.

대현동 건물지하에 물이가득찾다고하여 오후늦게 출동합니다.

우와!
정말 지하가 한강이 되어있네요.

한쪽벽면쪽에서 물이 조금씩 새고있어 천정을 뜯어봅니다.
벽에는 벌레들이 버글버글...
그런데 아무리봐도 이쪽배관에서 누수가도는건 아닌것같네요.
다른쪽에서 누수가되어 이쪽으로 침투를 한것으로 보여지네요.

건물을 다시한번 둘러보니 화장실외벽밑이 젖어있어요.
이곳이 누수가되는 포인트인듯...

의심이 가면 파봐야죠.
열심히 땅을파보니 바닥에 물이 잔뜩고이네요.

하수배관이 파손이되어서 물이 다 새어나오고있네요.
밤늦게서야 원인을 찾았지만 1층과 2층이 모두 음식점이라서 물을 계속 사용해야되니 더이상 작업이 불가능하네요.
마무리는 내일 새벽일찍나가서 해야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