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가압펌프,온수기설치

봉덕동 미리내맨션 고층 수압약하여 수압펌프설치로 해결.

아파트 고층 아침저녁으로 수압때문에 고민이시죠.
대구 봉덕동 미리내맨션 15층중 13층인데 수압이 약하고 출퇴근해서 씻으려고 하면 수압때문에 머리감기도 힘들다고 하시네요.

방문을 하여 수압을 확인해보니 평소에는 이정도라도 물이나오지만 여러집이 동시에 사용하는 시간대에는 물이 많이 줄어들어 머리감기가 너무 힘들다고 하시네요.

계량기를 찿아 열어보니 가압펌프 설치할 공간은 충분하네요.

먼저 계량기를 때어내고 가압펌프를 자리잡습니다.

그리고 배관을 잘 설치하고...
이 배관을 어떻게 설치하느냐에 따라 소음이나 진동이 많이 줄죠.

가압펌프 설치가 끝나고 수압을 확인해봅니다.
2배정도는 수압이 상승된것 같네요.
고객님도 수압을 확인하시고는 수압펌프 설치하기를 잘했다고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