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가압펌프,온수기설치

서재리 공장 화장실에 전기순간온수기설치

다사읍 서재리의 공장.
혼자 운영을 하는데 샤워라도 할수있게 전기순간온수기를 달고싶다고 하시네요.
혼자 사용을 하니 15리터 전기온수기를 설치해달라고 하셨지만 15리터로 혼자 샤워를 하기에는 부족한 감이있어 30리터를 달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세면기에 달린 수전으로는 샤워를 할수가 없어 샤워겸용수전으로 교체를 하기로...

간판이 붙어있지않아 어렵게 공장을 찾아 들어갑니다.

정면의 거울위에 전기온수기설치를 해야될것 같네요.

30리터 전기온수기 대성셀틱  스테인레스로  벽에 튼튼하게 고정시키고 배관을 합니다.

전기온수기를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감압밸브를 달아야하죠.

서재리 공장에 전기온수기설치는 끝이났습니다.

샤워가 가능하도록 샤워겸용수전으로 교체를 해드렸습니다.

작업이 끝나고 나니 고객님께서 오셨을때 봐주고 가라며 소변기를 가르키시네요.
물이 계속 새어나와서 밸브를 잠궈두었네요.

소변기세척밸브 분리하여 바로 교체합니다.

서재리 공장에 순간온수기설치와 샤워수전교체, 소변기세척밸브교체까지 끝내고나니....
너무 더워요.
대구 날씨 35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