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가압펌프,온수기설치

수학학원 화장실 순간온수기설치 - 경산 정평동 00아파트 상가

경산 정평동의 수학학원.
화장실에 순간온수기 설치의뢰가 들어와서 출동합니다.
인터넷으로 린나이15리터 전기온수기를 구매했다고 설치만 의뢰하셨어요.

인터넷에 가격이 싸다고 구매하시는 제품은 대부분 전기온수기 내부 배관이 철로된 제품이라 수명이 길지가 않습니다.

몇만원을 더주시더라도 스테인레스제품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순간온수기 설치할 위치입니다.
추운 겨울이라 찬물로 손을 씻기에는 손이 많이 시려울것 같네요.

전기온수기 튼튼하게 고정하여 설치하였습니다.

배관도 얼지않게 보온재로 잘싸서 마무리 하고 온수도 잘 나오는데...

전기온수기설치비를 송금해주기로 하고는 밤늦게까지 입금이 안되어서 문자를 보내니...

50분후에 답장이와서는 다시달아달라 하시네요.
전화를 했더니 전화도 안받고...

솔직하게 문자받고 기분이 나쁘네요.
누구의 잘잘못을 떠나 학원아이가 부딪치는 상황이라면 당연히 옮겨달아야겠지만 이문자를 보고는 다시 가고싶지가 않네요.

낮에 어렵게 통화가 되었지만...
완전진상!
학원에 여러가지 일을 시켜봤는데 돈다주니까 문제생겨도 안오더라...라고하시며 온수기 옮겨주고 돈받아가라고 하시네요.

너무 화가나네요.
일한돈이고 뭐고 온수기 때어내고 그냥 와버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