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기타 설비

싱크대 밑으로 물이새어 나와요?

싱크대 밑으로 물이 새어나오는데 누수가 아닌지 의심이 되요.
대구누수탐지하기위해 성서 이곡동 서한2차로 출동합니다.

ㅎㅎ
다행히 누수는 아니고 싱크대 배수구의 고무패킹이 오래되어 물이 새나오네요.
이건 간단하게 배수구만 교체하면 해결이 될것 같네요.
주인분깨서 씽크다밑에 물이 고여있으니 누수인가싶어...
아랫층으로 물 떨어지기전에 빨리 대구홈케어설비로 전화를 주셨네요.

배수구가 오래되어 잘 풀리지가 않아 고생을 좀 하였습니다.

싱크대배수구 하나만 교체하였는데 싱크대가 새것같네요.
이제 더이상 물이 새지않는걸 확인하고 철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