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기타 설비

이곡동 서한2차 싱크대수전교체작업-일이 안되려고 하니 엘리베이터까지 안도와 주네요.

대구 이곡동 서한2차아파트 싱크대수전에서 물이 새어나와서 교체를 하기위해 출동하였는데 정수기부품을 챙겨가지 않아 싱크대수전 교체를 하지못하고 돌아왔다가 오늘 다시 방문을 하였습니다.

헉~~~
참 일이 안되려고 하니 여러가지가 안도와주네요.
엘리베이터 점검중...
18층에 가야하는데...
마냥 기다릴수는 없어서 계단으로 걸어서 올라갑니다.
우와 18층...장난이 아니네요.

오랫만에 18층까지 걸어올라가서 싱크대수전교체하였습니다.

저 정수기부속 때문에 두번방문하고...ㅎㅎ

교체한 수전은 박스에 담아서 대신 버려주죠.
가끔은 모아두었다가 고물상에 가져다 주기도 하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