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가압펌프,온수기설치

지저동원룸 수압약하여 옥상물탱크에 가압펌프설치

대구 지저동 원룸에 #물수압약해 답답하다고 전화가와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물탱크에서 내려가는 배관이 총4개입니다.
건물밖, 1층, 2층, 3층이 전부 배관이 따로 나있는데 2층과 3층 수압이 약하다고 하시네요.

3층으로 내려와서 수압을 확인합니다.

욕실 세면대의 수압은 많이 약해보이네요.

샤워기수압도 영 아니네요.
이정도 수압으로는 샤워하기가 힘들정도입니다.

2층과 3층 배관에만 가압을 하기로 하고 배관을 찾아 #가압펌프설치 합니다.

겨울에 동파되지않게 보온재로 배관을 싸주고...
가압범프설치한곳에 덮개를 만들어 덮어줍니다.

가압펌프설치후 수압을 확인합니다.
사진상으로는 표시가 많이 안나시죠.
아래의 샤워기 수압을 보시면 수압이 얼마나 올라갛는지 확인이 가능하실겁니다.

샤워기 물줄기가 천정까지 뻣어나가네요.

싱크대의 수압도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샤워기의 물을 틀어놓았는더도 크게 수압이 줄지않네요.
대구 지저동 가압펌프설치 성공척으로 마치고 철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