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칠곡 태전동 인테리어중인 네일샵 천정형에어컨청소

칠곡 태전동의 네일샵 에어컨에서 냄새가 난다고 청소의뢰를 해 오셨네요.
인테리어 공사중이라서 가능하면 저녁시간에 청소를 원하시네요.

어제저녁 8시에 방문하였습니다.
1층의 에어컨에서 냄새가 많이난다고 신경을 써달라 하시네요.

본격적으로 에어컨청소 시작해볼까요.

간단하게 에바만 남기고 분해를 다 하였습니다.

분해한 펜과 드레인, 페널은 욕실로...

1층에어컨에 냄새가 많이 나는 이유가 있었네요.
오랫동안 에어컨청소를 해주지않아 곰팡이 천지네요.

모든 부품들을 깨끗하게 세척하였습니다.

에바도 깨끗하게 세척이 되었네요.
이제 에어컨에서 냄새나는건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같네요.ㅎ

1층의 에어컨은 청소가 끝났습니다.
이제 장비를 챙겨서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2층에어컨도 간단한 테스트를 한후 분해합니다.

이번에도 화장실로 가져가서 세척을 해야겠네요.

2층의 에어컨은 1층보다 많이 깨끗한편이네요.

이것도 깨끗하게 세척을 끝냈습니다.

다시 조립을하고 테스트하면서 송풍으로 돌려 에어컨을 건조해줍니다.
요즘 같은 장마철에 에어컨 가동하고 바로 꺼버리면 에어컨안에 습기때문에 에어컨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이 생기죠.

특히 이런 가게는 더더욱...
창문까지 꼭닫고 퇴근을 해버리면 다음날 출근해서 에어컨을켜면 우~~냄새...

건조도 확실하게 하고 차단기내리고 문잠그고 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