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대구드럼세탁기청소 율하동 선수촌아파트 세탁기의 찌꺼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율하동 선수촌 아파트로 출동합니다.
대구드럼세탁기 청소를 하기위해...
2년전쯤 분해청소한 드럼세탁기 냄새가 난다고 하시네요.

간단하게 테스트를 끝내고 분해시작합니다.
내부에 찌꺼기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을 해볼까요.

먼저 고무패킹입니다.
냄새도 조금씩 나네요.

곰팡이는 말할것도 없구요.
고무패킹이 이정도인데 세탁기내부는 안봐도 상황끝이네요.

내부 인튜브에 찌꺼기가 엄청나네요.
냄새도 역하게 나고 있어요.
이러니 빨래를 해도 빨래에서 냄새가 날수밖에 없었네요.

헉...
스파이더에 쌓여있는 세제찌꺼기 보세요.
다 모으면 한통은 나올것 같네요.

세탁조, 아웃튜브도 찌꺼기가 엄청 쌓여있어요.

이제 세척을 시작합니다.
인튜브 먼저 세척합니다.


세탁조의 찌꺼기는 고압세척기가 한번 지나가니 깨끗하게 세척이 되네요.

스파이더에 쌓여있던 세제는 다 세척을 하였지만 스파이더가 많이 상해있네요.
세제때문에 부식이 많이되었습니다.
세제사용을 아주조금 한다고 하시지만 지금보다 더 줄이셔야 할것 같네요.

아웃튜브도 깨끗하게 세척이 되었습니다.

고무패킹도 세척을 하였지만 곰팡이가 오래되어 자국이 조금은 남았습니다.
모든부품들 세척이 끝나고 조립을 합니다.

세탁기를 작동시켜봅니다.
행굼도 해보고 탈수도 해보고...
물새는곳 없고 탈수에 소음도 없이 잘 돌아가네요.
대구홈케어설비 오늘 율하동 선수촌아파트 드럼세탁깇청소 무사히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