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누수탐지공사

대구 평리동 동서1차아파트 아랫층 화장실천정으로 누수가되요.

대구 평리동의 오래된 아파트.
아랫층 화장실 천정으로 물이떨어진다고 아랫층에서 올라왔다고 하네요.
대구누수해결하러 대구홈케어설비가 출동합니다.

아랫층 욕실의 텍스를 뜯고 천정을 확인합니다.
하수관에서도 물이 누수가되고 벽면에도 물이 흘러내리고  바닥에서도 누수가 되고 되는게 방수도 문제가 있는것으로 보여지네요.

일단 견적과 함께 작업일정을 조율하고 철수.

일주일후 작업준비하여 동서아파트로 출동합니다.
바닥 타일을 다 걷어내야합니다.

우와!
세월의 흔적인가?
바닥타일이 무려 4겹...
그동안 거주자가 바뀔때마다 욕실타일을 깔았나보네요.

수도관인 엑셀관을 살짝건드려보니..
미세한 누수가 있었네요.
이넘때문에 아랫층으로 물이 뚝뚝...

아랫층 욕실천정의 누수가 되던 하수관을 교체하고 천정을 깨끗하게 다시 작업했습니다.

이건 3층의 욕실 타일작업이죠.

세면기와 변기도 제자리에 놓고 마무리합니다.

선반은 서비스로 설치해드렸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