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영천 망정동 한신더휴 드럼세탁기청소

토요일 주말.
무덥던 날씨가 밤새 비가내리고는 조금은 시원해졌네요.
주말인데 영천에 한회사의 직원분이 세탁기와 에어컨을 청소하며 같은회사 직원분들도 같이 의뢰해오셔서 하루종일 영천에서 작업이 있네요.
두번째로 방문한 망정도 한신더휴.

삼성 드럼세탁기 21kg입니다.
한여름에 이런 덩치큰 드럼세탁기청소를 한다는건 정말 더위와의 싸움이죠.
그래도 비가 내린뒤 조금은 시원해져서 그런데로 작업하기에 나쁜 조건은 아니네요.ㅎㅎ

드럼세탁기 분해가 끝났습니다.

그런데 이게 뭔가요.
아웃튜브윗쪽에 손톱만한 구멍이 나있어요.
건조기가 올라가는 자리인데 이모델은 건조기도 없는데...

어떻게 구멍이 난건지 고객님도 세탁기를 구매하고는 처음 분해를 하는거라고...
원인은 알수없지만 그냥사용해도 지장은 없겠지만 차에 실리콘이 있어서 가지고 와서 구멍난데를 살짝 때우고 세척작업을 합니다.


유연제 때문에 이물질이 조금씩 묻어있네요.

오래 사용한 세탁기이지만 이정도면 정말 관리를 잘하셨네요.
세척기로 시원하게 물을 뿌리며 세척작업을 합니다.
세탁실이 더워서 빨리 작업을 끝낸다고 서두르다보니 세척후의 사진을 다 찍지못했네요.ㅠㅠ

조립을 끝내고 수평을 다시 맞추고 테스트를 해봅니다.
이런 대형세탁기는 수평을 잘맞춰야지 그렇지않으면 며칠뒤에 다시방문해야하는 불상사가 생기게 되죠.
바로 탈수할때 턱턱 소리가 나기때문이죠.
모든게 이상없는걸 확인하고 장비챙겨서 철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