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대구 신기동 원룸 에어컨청소하고 가스충전까지...

대구 신기동 원룸.
에어컨에서 냄새도 나고 바람도 약하다고...

에어컨을 점검해보니 꿉꿉한 냄새도 나고 정말 냉기가 약하네요.
이런경우 에바에 곰팡이와 이물질 때문에 약한경우도 있으니 일단 에어컨청소를 하고나서 가스점검을 해보기로...

에어컨을 분해하보니 곰팡이는 많지는 않네요.

가대를 씌우고 세척을 합니다.

필터에는 먼지가 잔뜩 끼어있네요.

깨끗하게 세척되었네요.

전면 페널도 깨큿하게 세척하여 건조시켰습니다.
일부업체가 싼가격에 벽걸이에어컨청소하면서 전면페널을 분리하지않고 그냥 세척하는 업체가 있던데 페널내부의 곰팡이는 그대로 남게되는데
에어컨청소하실때 페널분해하는지 잘보시기바랍니다.

에어컨냉매가 부족하여 충전준비중입니다.

게이지물려서 냉매확인해보니 조금 부족한걸로 나오네요.

에어컨가스충전도 완료하였습니다.
벽걸이에어컨 이제 시원하게 바람잘나오니 올여름 찜통같은 무더위는 피해가실수 있겄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