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사례/세탁기,에어컨 청소

올여름 가장 더운 날씨에 경산 옥곡동 드럼세탁기와 아기사랑세탁기 청소를...

에어컨청소로 바쁠때인데 드럼세탁기와 아기사랑세탁기청소가 들어와서 예약을 해놓고 오늘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올여름 들어서 가장 더운날씨..
대프리카 기온이 무려 37도까지 올라가네요.

내가 하기로 한일, 해야할일, 덥다고 미룰수는 없죠.
고객님께서 더운데 고생이 많다며 선풍기를 가져와 틀어주시네요. 너무도 감사하네요.

드럼세탁기 먼저 분해합니다.
인튜브가 장난이 아니네요.

워터바란스를 빼내니 이물질이 많이 묻어있습니다.
이정도면 빨래를 하면 검은색의 조그만 이물질이 빨래에 묻어나왔겠네요.

스파이더에도 흰색의 곰팡이가 생기기 시작을 했어요.

이런상태의 세탁기 내부를 보신 고객님 당연히 놀라시죠.
물로 세탁하는 세탁기 내부가 이렇게 지저분할꺼라고는 상상도 못하셨다며...

고무패킹에도 곰팡이가 많이 생겼네요.

하나씩 세척을 시작합니다.
너무 후덥지근한데 세척기로 물을 뿌리니 그나마 조금은 시원해지네요.


세탁조에 묻어있던 이물질이야 세척기로 한번만 쏘면 깨끗하제 날아가 버리죠.

스파이더에는 곰팡이가 생기게 되면 알루미늄이 부식을 하게되고 색깔도 변하게 되죠.

아웃튜브도 깨끗하게 세척을 하고는 다시 조립을 합니다.
하나씩...
드럼세탁기 조립을 마치고는 바로 옆의 아기사랑세탁기 분해시작.

아기사랑세탁기 분해야 10분도 안걸리죠.

분해한 아기사랑세탁기도 시원하게 세척을 합니다.
반짝반짝 세탁조내부가 깨끗해졌네요.

세탁기는 평소에 관리를 잘해주어야 곰팡이가 생기지 않습니다.

세탁기 관리요령
첫번째...세제를 많이 넣지 않는다.
정량보다 조금 적게 넣는다는 기분으로...
두번째...한달에 한번 통세척.
세탁후 바로 통세척을 해주면 효과가 좋습니다.
세번째...세탁기 문은 항상 열어놓는다.

그리고 드럼세탁기는 유연제를 조금씩만 사용하고 세탁이 끝나고 나면 행굼을 2~3회 더해주세요.

경산 옥곡동 서부부영아파트 드럼세탁기와 아기사랑세탁기 청소 무사히 마치고 철수합니다.